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길에서 길을 묻다, 다시찾은 양양 낙산사
네, 그러게 말입니다. 근처 길목에 전문 사진작가 분들이 대포 망원렌즈로 움직임 포착을 위해 대기하고 있더라구요... 그런데 수리부엉이는 낮에는 잠을 자고 밤에만 활동한다고 하네요..
네, 그러게 말입니다. 근처 길목에 전문 사진작가 분들이 대포 망원렌즈로 움직임 포착을 위해 대기하고 있더라구요... 그런데 수리부엉이는 낮에는 잠을 자고 밤에만 활동한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