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 뉴욕제과 찹쌀떡

in Food&Travel 음식과 여행4 years ago

안녕하세요?
@angma 착한앙마입니다

TV방송 중 바퀴달린집이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캠핑카를 이끌고 국내 명소를 돌아다니며 유명 연예인을 게스트로 초대하여 함께 캠핑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최근 아이유를 게스트로 하여 문경편이 소개되었었습니다

문경에 유명한 찹쌀떡집이 있는데 배우 성동일씨가 30여Km의 거리를 운전하고 가서 사오는 장면이 나옵니다
저도 작년에 문경을 가족여행으로 다녀왔었는데요
문경 유명 먹거리를 찾다보니 찹쌀떡이 유명하더라구요
예약을 해야 한다고 해서 전날 예약하고 숙소인 STX리조트에서 편도40여Km를 운전하고 가서 사온 적이 있습니다
http://naver.me/FKauBDB2
image.png
안개가 낀 한적한 시골길은 늦을까봐 열심히 다녀왔었네요
그래서인지 성동일씨가 다녀오는 모습이 더 낯설지 않더라구요..ㅎㅎ

image.png
제과점 간판인데 제과점 처럼 안보이시죠..ㅎㅎ
저는 아침 일찍 다녀왔었는데 저보다 더 일찍 와 계시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맛은 그냥 찹쌀떡이지만 떡이 입에서 살살 녹는 맛이라 했야겠네요.
팥앙금은 시중에서 파는 찹쌀떡보다 살짝 덜 달구요
image.png

image.png

제가 욕심이 많아 찹쌀떡 2팩, 찹쌀떡을 튀겨 팥도너츠로 만들 것을 두 팩 샀다가 다 먹지 못하고 여행하는 동안 숙소 냉동고에 얼려서 집에 가져왔습니다
나중에 집에서 와이프가 튀겨서 도너츠로 만들어 먹었더라구요

근처에 가시면 한 번 씩 사 드셔보는 것도 괜찮아요 다만 찹쌀떡 사먹자고 저기까지 가는건 비추구요

그리고 문경은 사과가 유명합니다
숙소에서 나와 이동하는 중간에 사과 과수원이 있어 올라가서 집에서 먹을것은 약간씩 상처 있는 것으로 저렴하게 선물용은 성한 것으로 구입했었는데 단단하고 맛있었습니다

문경에 가시는 분들께는 사과를 추천드리고 싶네요..ㅎㅎ

Sort:  

[US$7.50](▼35%)★항공배송★1 1초특가★ JINGTENG강력증압 필터 샤워기 / 3단 필터/3단 분사/초강력 흡수/순면 소재/★무료배송

WWW.QOO10.COM

I love 찹쌀떡! It's my favorite~

ㅎㅎㅎ

그 정도시다면 한 번 쯤 시간내서 다녀오시는 걸 추천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78.17
ETH 2581.50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