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티(t-shirt) 디자인 및 로고(안)

in Harry Potter Library23 day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요거트 입니다. ^^

최근에 @jungjunghoon 님께서,
커뮤니티에서 직접 만든 스테픈 티 사례를 소개하시면서
우리 스팀잇도 티를 만들어보면 어떻겠느냐고 제안을 하신 적이 있습니다.

당시에는 멋진 제안인 것 같아 댓글도 달고
스팀잇 티 디자인을 한 번 해봐야겠다 생각했는데...
계속 미루기만 하다 보니 시간이 많이 흘렀습니다. ㅠㅠ

스팀잇 티셔츠 디자인(안)


생각난 김에, 드디어 스팀잇 티셔츠 디자인을 AI의 도움을 받아 몇 개 만들어보았습니다. ^^

steemit_tshirts.png


스팀잇 티셔츠에 넣을 만한 로고 디자인(안)


스팀잇 로고 디자인도 함께 해 보았습니다.
로고의 크기를 조정해서 흰색이나 검정색 티셔츠의 적당한 위치에 넣고 티셔츠를 인쇄해도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

steemit_tshirts_logo2.png


스팀잇 티셔츠 디자인을 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요거트 였습니다!

고맙습니다! ^^

Sort:  

오! 멋집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T02 , L04 마음에 듭니다 ^^
고생 하셨습니다!

마음에 드신다니 감사합니다! ^^

오 T05, T06에 한표 드립니다. ^^
워낙 어두운 계열을 좋아해서 ^^

예~ 말씀들어보니 나중에 스팀잇 티가 나올때 흰색계열과 검정색 계열의 두 가지로 타입으로 만들어도 좋을 것 같네요! 고맙습니다. ^^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로고 디자인이 들어가니까 느낌이 또 색다르네요

색다른 느낌의 멋진 스팀잇 티를 기대해 봅니다~ 고맙습니다! ^^

오오~ 몇몇 디자인은 진짜 탐나네요ㅎㅎ

역시 요즘엔 Ai를 잘 활용할 줄 알아야ㅎㅎ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요즘 AI를 어떻게든 좀 써보려고 노력하는 중이긴 합니다. ㅎㅎ

오~ 멋지네요!
지금도 전 스팀잇 티를 입고 포스팅 중인데, 이렇게 디자인해도 정말 멋지네요~

멋지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 ~~!! 이런 디자인의 옷과 폰트라면
평상시에도 잘 입고 다닐 수 있겠는대요
시중에 파는 왠만한 티보다 퀄이 훨씬 좋내요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중에 멋진 스팀잇 티가 나오면 좋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408.93
ETH 3491.49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