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kissteemkr] 나의 걸음으로 기부를 -빅워크- 4주차 그리고 이벤트 1주차 발표 및 안내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youngdeuk (71)청소하는 드기in PIRCOIN · 해적 코인 • 4 years ago 매주차 새로이 초기화이니 화이팅입니다! 조금이라도 걸어주시는 분들께 모두 즐겁게 해드리려고 머리굴리고있습니다! 화이팅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