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몇 가지 질문은 당신의 추세를 알려줄 것입니다.

art-2436545_1280.jpg

이 몇 가지 질문은 당신의 추세를 알려줄 것입니다.

우리 대부분은 실용성을 염두에 두고 직업을 선택합니다. 회계사는 취업하기 쉽기 때문에 회계 분야에서 경력을 선택하십시오. 그러나 당신이 무엇에 열정을 가질 수 있는지 안다면 열정과 실용성은 함께 갈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질문에 답하면 자신에 대해 더 잘 알게 될 것입니다.

  • 현재 직업에서 무료로 할 수 있는 부분은 무엇입니까?

  • 무한한 자원과 시간 보유

  • 내가 무엇을 하고 싶은지

  • 어렸을 때 나는 무엇을 열망했는가?

  • 나에게 중요한 문제는 무엇입니까?

  • 나의 주된 재능은 무엇인가?

  • 내가 선택할 수 있다면 나는 무엇을 선택하겠는가?

  • 사람들은 나에게 무엇에 대해 감사를 표합니까?

  • 나를 열정으로 채우는 것은 무엇입니까?

  • 나에게 가장 중요한 세 가지 이상은 무엇입니까?

  • 나는 무엇을 기대합니까?

  • 언제 지속적으로 목표를 초과합니까?

  • 나는 어떤 문제에 대해 논쟁과 토론을 할 수 있습니까?

  • 나는 언제 살아있음을 느끼는가?

  • 나는 서점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은 어디인가?

  • 나는 무엇으로 기억되고 싶은가?

  • 내가 해결하고 싶은 글로벌 과제는 무엇입니까?

  • 내 친구들은 나에게 이상적인 직업이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

이러한 질문에 정직하게 대답하면 열정의 열쇠를 쥐고 있는 주제가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4
BTC 63935.74
ETH 2749.1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