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점심 - 공덕동 '돈까스 브로스'sean2masaaki (84)마동석(마동순)in PIRCOIN · 해적 코인 • 4 years ago 오늘 진짜 덥다 죽을것 같어!! 형들 다들 살아있지? 더위 조심!! 오늘은 점심에 돈까스를 먹었어!! 회사 맞은편 골목 안쪽에 있는 곳인데 가격대비 맛이 좋은 곳이라구ㅎㅎ 나는 매콤돈까스를 주문했어^^ 스프랑 반찬도 맛있었어!! 좀 쉬고싶은데.. 오늘이 목요일이야.. 안그래도 젤 바쁜날인데 휴가때 밀린 업무까지 겹쳐서 아침부터 아주 바쁘다구ㅋㅋ 이제 다시 일해볼게!! 다들 굿애프터눈~☆ by. 마(자무중동석)사아키 #kr #pir #lunch #pork-cutlet #life #zzan #aaa
아.. 배고픈데 돈까스를 봐버리다니.. ㅜㅜ
츄릅
제말이요. 돈가스 먹고 싶네요. ㅎㅎ
형!! 참지마!! 먹는거야!!!ㅋㅋ
동석이형 돈까스 올린 죄로 유죄!!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때문에 길티!?!?!!!! 이노쎈트라구!!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