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드로잉] 볶순이의 라인드로잉 (40) 청하

in PIRCOIN · 해적 코인2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o5otaesik 입니다.

주말에 서울에서는 워터밤 행사가 있다고 들었어요!!
크으.. 얼마나 재미있을까요? ㅠㅠ

7월16일 토요일에도 부산에 포세이돈 행사가있다고 하던데

저는 저날 계곡에 가서 못가네요 하하하
물총들고 노는거 졸잼인디 ㅠㅠㅠㅠ

저는 계곡에서 신나게 놀아야겠어요 ㅎㅎ

작년인가 재작년에 청하님이 스프라이트 광고를 찍으셨는데
너무 이뻐서 그렸었네요 ㅎㅎㅎ (청하♥)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캬~~ 그림 대박!!!

즐거운 날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Hi~ o5otaesik!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7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9185.23
ETH 2319.64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