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추석 한가위 사진 콘테스트 참여해봅니다❤

in PIRCOIN · 해적 코인2 years ago

안녕하세요! @o5otaesik 입니다.

다들 즐거운 명절 보내셨나요?
저는 명절마다 이동할곳이 많아서 많이 바쁘답니다 하핫

이번명절도 첫날부터 마지막날까지 왔다갔다 했습니다.
김해,부산,울산 찍고..? ㅋㅋㅋ

할머니댁에 가서는 밥을 안먹었기에, 음식사진은 없어요 ㅎㅎ
시댁에서는 먹었는데.. 사진을 안찍었네요~~!

저희 엄마가 해주시는거는 사진을 다 찍었네요 ㅎㅎ

저희 엄마는 요리솜씨가 아주 뛰어나신답니다. 음식도 항상 이쁘게 세팅하세요.








저희집은 제사를 따로 하지않지만, 명절이라서 항상 전과 튀김을 소량이라도 만들어주세요.
이번에 제발.. 조금만 음식하시라고 말씀드렸지만 많이 해주셨습니다.

딸이랑 사위 맛난거 많이 먹이려고 하시다보니 음식 가지수가 점점 늘었다고 하시네요 ㅎㅎ
마지막 사진은 곶감말이인데요. 집에서 직접 말린 곶감에 크림치즈 넣어서 얼려두신거래요!
이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

오늘 집에와서 몸무게를 쟀는데 2kg 금방 쪘더라구요 하하;;;;
그래두 맛있는거 많이 먹었으니, 행복하게 지낸 명절인만큼
다이어트도 다시 아자아자!!!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2 years ago 

어머님 솜씨가.. ㅎㄷㄷㄷ

 2 years ago 

끝내주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020.40
ETH 2603.0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