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금빵을 잔뜩 사와서 나도 먹고 지인들에게도

in PIRCOIN · 해적 코인last year

소금빵을 잔뜩 사와서 나도 먹고 지인들에게도 나눠줬는데 고맙다며 딸기도 받고 커피도 얻어먹었다ㅋㅋ 고마워해줘서 더 고맙고 감사하다❤️
#iweb3 #hive-139150 #wormhole3 #steem #dailylife #krsuccess #aaa

Sort:  

편안한 휴일되세요~~^^

!shop

 last year 

역시... 소녀가장

 last year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눔의 즐거움.....! 그렇게 내 통장은 울뿐이고...!!

 last year 

안양으로 이사가야하나... ㅋㅋㅋㅋ

Hi~ eunjjjjjjjj!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44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last year 

@응원해


안녕하세요.
이 글은 SteemitKorea팀(@maikuraki)님께서 저자이신 @eunjjjjjjjj님을 응원하는 글입니다.
소정의 보팅을 해드렸습니다 ^^ 항상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SteemitKorea팀에서는 보다 즐거운 steemit 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다음날 다시 한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2
JST 0.027
BTC 64595.89
ETH 3413.52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