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날 김장으로 포스팅불가

in PIRCOIN · 해적 코인last year

전날 김장으로 포스팅불가...!!!
흑흑.... 아주 많은 김장으로 잠시 정신이 딴곳으로...
진짜 몸살 안나는게 더 이상할거같음..ㅋㅋㅋ
그치만 김장엔 수육!!!>< 행복
#iweb3 #hive-139150 #wormhole3 #steem #dailylife #krsuccess #aaa

Sort:  

편안한 휴일 되세요~~^^

!shop

Hi~ eunjjjjjjjj!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last year (edited)

강퇴형 울집 주소는 말이지..ㅎㅎ

 last year 

김치팔아요옼ㅋㅋ

 last year 

그냥 인터넷으로 주문할게 형..ㅋㅋ

 last year 

추운날 고생 많으셧내요
어휴 저 배추 양 좀 봐 ;;;

 last year 

너무 힘들었어요... ㅋㅋㅋㅋㅋ

 last year 

@응원해


안녕하세요.
이 글은 SteemitKorea팀(@maikuraki)님께서 저자이신 @eunjjjjjjjj님을 응원하는 글입니다.
소정의 보팅을 해드렸습니다 ^^ 항상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SteemitKorea팀에서는 보다 즐거운 steemit 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다음날 다시 한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4693.66
ETH 2975.51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