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2:8 미남ㅎㅎView the full contextdozam (74)in PIRCOIN · 해적 코인 • 2 years ago 잘생긴 두 아드님. 근데 저 김밥은 직접 만드셨나요?
아 넴!! 저사진은 금욜에 찍은건데 그날 첫째 운동회라서 5시반부터 밥앉히구 재료준비 다해서 직접 만들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