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le 공공임대보상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in AVLE 코리아2 years ago

현재 임대가 19만9천개 입니다.
1차 목표가 2백만개입니다.
그래야 상금이 좀 두둑해질 수 있습니다.

좋은 글보다 더 중요한 것은 좋은 커뮤니티입니다.
좋은 커뮤니티를 만드는 방법은 내가 좋은 커뮤니티 구성원이 되는 것입니다.
좋은 커뮤니티 구성원이 되는 것은 전체의 이익과 나의 이익간에 균형을 찾아 가는 것입니다.
전체의 이익이 증가해야 나의 이익도 증가합니다.
나의 이익만을 우선시하면 전체의 이익은 증가하지 못합니다.

전체에 기여한다고 해도 당장 나의 이익에는 기여하지 않습니다.
전체의 이익이 나의 이익으로 넘어오는 어떤 임계선이 있다고 봅니다.
결국 그런 임계선까지 나의 이익과 전체의 이익간에 균형을 잡아 가야 하는 것입니다.
제가 에이블공공임대보상풀을 하는 것도 그런 이유입니다.

지금은 에이블 공공임대보상풀에 임대하는 것이 개인적으로 다른 임대보다 그렇게 수입이 적지는 않습니다.
에이블 공공임대보상풀은 자신이 임대한 것보다 더 많이 보팅을 받을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avle-pool을 태그로 달아주시면 12만개의 avle-curator 찾아가서 추가로 보팅을 합니다.
그런데 avle-pool 태그를 다는 분들이 그렇게 많지 않더군요
아직 관심이 더 필요한 것 같습니다.

커뮤니티의 발전은 관심과 참여에서 시작되는 것 같습니다.
엄마와 아빠들이 5000스파씩을 모아서 보팅풀을 만들어 출범했습니다.
성공적인 보팅풀이 되기를 바랍니다.
보팅풀을 만들면 서로 깐부가 되는 것이니 서로 관심을 가지고 댓글도 많이 다시기 바랍니다.

1%씩만 관심을 더 올려 봅시다.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avle-curator에 했어요. ㅎㅎ 어쩐지 임대자가 별로 없더라구요.

음 다시 임대회수해서 avle에 임대해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임대를 어떻게 하는건가요?

@avle 계정으로 임대를 하면 됩니다.

Hi @steem-agora,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힘내요 화이팅!! 에이블 가즈아!!!

스파임대 계속 늘리는중입니다ㅎ

감사합니다

1%가 모인다면 분명 큰 변화가 있을겁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아고라님 🙂

공공임대풀이 시작되었다는 걸 최근에 알게되었는데,
공공임대를 하기위해 몇가지 문의드립니다.

  1. 임대는 어느 계정으로 주면 되는 것인지.
  2. 임대를 해주는 자가 avle로 포스팅을 하지 않아도 보팅을 받을 수 있는지.
  3. 임대를 해주는 자가 avle-pool 태그를 달면 추가보팅을 받을 수 있는 것인지.

확인부탁드리며, 명일 중으로 임대하도록 하겠습니다 😄

  1. 임대는 @avle 로 하시면 됩니다
  2. 임대는 avle로 포스팅하지 않아도 됩니다.
  3. 네 avle-pool 태그를 달면 추가 보팅을 해줍니다.

네, 답변 감사합니다 😃
명일 중으로 @avle로 임대 진행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426.55
ETH 3459.9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