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링크] 제2회 에이블 댓글 토론회 진행

in AVLE 코리아2 years ago

포스팅 피에 대한 사용처가 어떤 방향으로 나올지에 따라서 달라질것 같네요.
받는 포스팅피를 모아서 보팅 자원으로 사용하거나, 소각을 하거나 두가지 방법밖에 안떠오르지만 좋은 변화일꺼라 생각됩니다.
다만 걱정되는 것은 초기 진입장벽이 더 높아질 것이라는...
강제가 아니고 선택이라면 상관 없을것 같네요.
글을 쓰고 내는 포스팅 피 보다 받는 수익이 적지 않다면, 적어도 같다면 괜찮을것 같아요. 포스팅 피와, 보팅으로 인한 수익은 어느정도 소각모델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소각 말고든 당장 가치를 높이는 방법이 없어 보이네요.
게임이 출시되어 스팀을 사용하거나, 스팀펑크처럼 한번에 큰 금액을 스팀파워로 묶어버리지 않는 한 말이죠.
이런 토론으로 한번더 고민할 기회가 생기는것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515.20
ETH 2438.35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