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나눔] 교촌치킨 3,000 포인트 쿠폰, 선착순으로 가져가세요~View the full contextdozam (74)in AVLE 코리아 • 3 years ago 오뚜기랑 같이 뭐 준다는 거 시작은 했는데.... 회원 가입해야 하는 거 같아서 포기 했슈.
ㅎㅎ 그러셨나요?
무슨 적금이었던거 같은데, 오뚜기 몰 쿠폰 같은거라 저도 안했습니다.
교촌 적금도 쿠폰만 줘서 영 재미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