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러너쓰] 우중런!View the full contextnewiz (79)in RunEarth • 20 hours ago ㅋㅋㅋㅋ 수냉식이 더 좋고 비싼 이유ㅎㅎ 파치형 가족들 모두 건강하길!! 진짜 나이들수록 건강 잘 챙겨야해!! ㅠㅠ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