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러너쓰(Runearth)] 외할아버지View the full contextbanguri (82)in RunEarth • 2 years ago 고마우신 할아버지였네요. 크면 저런 마음이 오래오래 기억 되죠. 팥쥐님 아이들에게도 저런 마음을 많이 주세요.
사과형님 말씀 항상 잘 새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