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Thediarygame | 20210603 제주View the full contextogst0311 (79)in CybeRN • 5 years ago 너무 부럽습니다~~~ 며칠 전부터 먹고 싶던 회를 여기서 또 보네... 제주는 여전히 잘 있는갑다. 가고싶다.
선생님 회도 너무 맛있고, 제주는 잘 있어요ㆍ같이 또 와요ㆍ샘 생각 많이 나요ㆍ여기 문샘이랑 왔던덴데 계속 그러고 다녔어요~
부산에서 같이 회먹으러 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