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801 구기종목

in CybeRN3 years ago

올림픽 경기 중 구기종목
축구, 야구, 배구가 동시에 시합한다.

축구는 삼사 방송 모두가 중계하는데
야구는 국영방송 kbs 1에서만 중계하고.
배구는 온라인으로...
나쁜...

그래서 이 몸은 야구 채널 고정하고 응원.
배구는 핸드폰으로.

중간중간 채널을 돌려보는데 축구 시합 점수가 벌써...
축구 마지막 점수를 보는데 우이씨~~ 동네 축구도 아니고.

야구는 워째 한 방이 안 나오는지
그리 잘 치던 강백호는 힘을 못쓰고.
내가 이렇게 응원했는데 응원 발이 안 먹히고 미국에 패.

축구, 야구 다 지고 마지막으로 끝난 배구는 ㅎㅎㅎㅎ
배구 짱👍👍👍
마지막 세트까지 접전 끝에 일본을 이겼다.
김연경 이하 모든 선수들 파이팅이다.

배구까지 졌으면 열 받고 더운데 더 더운 밤이 될 뻔. 😄

Sort:  

You've got a free upvote from witness fuli.
Peace & Love!

선생님 다 보셨군요ㆍ배구 이겨서 완전 좋아요ㆍ초접전

축구는 짬짬이 ㅋㅋ
야구는 관전 모드
배구는 완전 몰입... 심장이 쫄깃쫄깃. 내가 숨 넘어갈 뻔 ㅋㅋ
선수들은 어떻게 이겨내는지...

저두 3개 다 돌려 봤는데 배구가 이겨서 좋더라구요^^ 김연경이 그냥 월드스타가 아니더라구요 초집중하는 모습이 대단하더라구요

가위바위보도 지면 안되는 한일전 ㅋㅋ
어째든 대단한 태극낭자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95.57
ETH 2581.60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