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10 나이트 오프

in CybeRN3 years ago

대부분 간호사들은 나이트 하고 난 다음 휴무일에는 꼭 나이트 오프라고 말한다.

수요일 근무가 뭔데?
나이트 오픈 데요.
그럼 몇 시에 일어나?
한 1~2시쯤.
오전에 좀 자고 오후에 얼굴 보자. 괜찮지?
일어나는 거 보고 연락드릴게요.
왜?
요즘은 회복이 좀 느려서요..ㅎㅎ
알겠다. 연락하고...

나이트 오프라는 말은 쉬는 날은 맞는데 전날 나이트 근무라 아침에 퇴근하고 자야 한다는 뜻이 내포되어 있다.
자유롭지? 못한 휴무일이랄까.
옛날 말을 자꾸 하면 안 되는데...
옛날? 엔 나이트 하는 첫날이나 나이트 오프 날에도 모임도 하고, 뭔가 해도 몸이 잘 따라주었는데 지금은 아니다. 회복이 더디다. 그래서 지금은 나이트 전후에는 되도록이면 약속도 안잡고 편하게 집에서 쉰다.

30년 간호사 3교대 생활에 적응이 돼있어 지금까지는 잘 해나갔는데... 요즘 나이트 근무가 신경이 쓰이는 건 어쩔 수 없는것 같다. 이젠 더 이상 젊지 않다고 몸이 말을 하는 것 같다. 알아서 잘 챙기라고 강력하게 주장하는 것 같다.
내가 운동을 멀리 해서 더 그런가 싶기도 하고...
산에도 달리기도 걷기도 언제 했나?
음...1년 더 전에 산에 갔네. ㅋㅋ
@veronicalee 님도 열심히 운동한다는데...

반성하면서도 집에 들어오면 나가기 싫어지는 나를 어찌할꼬.

20210609_235130.jpg
@isun님이 제주 여행길에 사고 온

  • 덕인당 쑥보리빵

냉동실에 보관 해 둔 비상식량?
자다 깨서 출출한 내 뱃속을 달래준 맛있는 빵이다.
잘 먹었습니다~~
사진은 맛이 별로처럼 보이네^^

Sort:  

start success go! go! go!

나이트 오프 말만 들어도 제가 나이트한듯 해요ㆍ이날은 푹 쉬어야 해요ㆍ운동도 쉬고 나서 해야 해요ㆍ건강이 최고~

너무 쉬기만 해서리...
천룡재 갔다 올 때 헉헉거리며 운동해야지 했는데...
생각해보니까 '산'이네. 천룡재 ㅋㅋ

오늘은 비도 안오는데 몸이 천근만근입니다~

ㅋㅋ
엎드려 잤더니 얼굴에 매트 모양이 고스란히 찍혔네요.
이제 치과 가요~

잘 다녀오세요~

건강 챙기셔야합니당!

네~~노력 중...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6
BTC 54657.34
ETH 2331.85
USDT 1.00
SBD 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