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pert 5 CybeRN

in CybeRN3 years ago

istockphoto-1124728680-612x612.jpg

  • 루드라가 큰 소리로 말했다. 무슨 얘기를 또 하고 있니? 들어봐, 당신은 지금 아프다. 지금은 별로. 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논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휴식을; 내가 당신을 집에 데려다 줄 때 Rudra가 일어납니다. 그런 다음 그는 걸어서 오두막에서 나왔습니다.
  • Zahir Chowdhury는 한숨을 쉬었습니다. 그는 성공하기 위해 많은 일을 해야 했고, 지금 그의 머리 속에는 이 모든 생각이 맴돌고 있습니다.
  • 돌라는 밤에 요리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옵니다. 래시드 미아는 아직 집에 돌아오지 않았다. 매일 밤 8시에 그가 옵니다. 오늘은 9시가 넘어도 집에 돌아오지 않았다. 그래서 Dolar도 아버지를 조금 걱정합니다. Rokon은 그의 방에 앉아 책을 읽고 있습니다. Rokon은 공부를 아주 잘합니다. 우수한 학생. 그는 과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 로콘은 책을 덮고 재봉실로 갑니다.
  • 로콘이 오는 것을 보고 돌라는 미소를 지으며 "형님, 할 말씀이 있으신가요?"라고 말했습니다.
    Rokon은 방에 들어와 Dola의 들소에 앉아 왜 Apu Baba가 아직 오지 않았는지 묻습니다. 매일 그렇게 늦지 않습니다.
    ; 알아요, 형제여, 저는 이해하지 못합니다. 아마도 어떤 일에 갇혀있을 것입니다. 꼬마 선생님, 그는 몇 군데를 가시나요? 걱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아마도 어딘가에 갈 것입니다. 밥 줄까?
  • 잠시 땅에 집중하는 것을 멈추고 No라고 말하세요. 아빠가 같이 먹을게. 나는 읽기 위해 앉았고, 로콘은 다시 일어섰다.
  • 로콘이 일어나서 두 발짝 내딛는데, 그를 보면 눈썹에 할 말을 하는 건가?
  • 누나나 아버지가 결혼을 하기로 하셨다고 들었습니다. 연하남이랑도 어울리지 않는 언니.. 그 남자는 별로 안좋아해요. 시종일관 진지한 표정. 그의 얼굴에는 미소가 없습니다. 그 남자는 나를 보면 무서워한다.
  • 그런 말 안 했어요, 형. 그는 당신의 연장자이므로 당신을 더 젊게 부를 것입니다. 그리고 그 남자는 그것을 듣지 못한 것처럼 괜찮아 그리고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습니다. 언니의 운명은 위에서 정해졌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무슨 일이 일어나든 받아들여야 합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여동생이 매우 강하고 매우 똑똑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돌라는 그 진지한 얼굴에 미소를 지을 것이라고 말하며 미소를 지었다.
  • 로콘이 돌라의 말에 무기력하게 말하는데, 언니가 결혼하고 무슨 상관이야?
  • 로콘의 말이 돌라를 심하게 때린 것 같다. 돌라는 다친 눈으로 그를 바라보며 죽어가는 목소리로 말했다. "몰라, 형." 운명이 나를 어디로 데려갈지는 모르지만 나는 무엇이든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글쎄, 당신이 읽기 위해 앉아 무엇이든. 아빠, 어떻게 먹일 수 있어요? Rokon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Dolar의 방을 나갔다. 돌라는 창 옆으로 다가가 창틀을 잡고 하늘을 바라본다. 하늘에 보름달입니다. 온 땅이 그 빛으로 밝혀졌습니다. 돌라는 달을 바라보며 한숨을 쉬었다. 그와 함께 좌절, 슬픔, 힘든 경주가 옵니다.
    --이렇게 하루가 잘립니다. Rudra는 어제 Zahir Chowdhury를 집으로 데려왔습니다. Zahir Chowdhury는 집에 와서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았습니다. 항상 침묵이 있습니다. 먹이를 주면 한 번 먹고 다시 몸을 돌린다. 뭔가 잘못되었습니다. 그는 변명을 하고 있다. 하지만 루드라는 아버지의 마음을 이해합니다. 루드라는 곤경에 처해 있습니다. 그가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한 그의 걱정은 끝이 없습니다.
    한편으로 그녀는 아버지를 잃을까 걱정된다. 그녀는 언젠가 인생에서 그러한 큰 결정을 어떻게 받아들일지 걱정됩니다. 여자를 참을 수 없을 때 그는 여자와 결혼하고 그 여자가 정직하지 않고 이기적이라면 평생 다시 그녀를 돌본다. 그러나 Rudra는 두통이 없습니다. 어떤 여자도 남자에 대해 생각할 시간이 없기 때문에 그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 Jasmine Chowdhury가 전화기를 들고 베란다로 옵니다. 그런 다음 번호로 전화를 겁니다. 잠시 후 전화를 받은 그는 "어머니, 잘 지내세요?"라고 웃으며 말했다.
  • 재스민 차우두리의 얼굴은 타니아의 말과 함께 더러워져 있다. 모든 것이 손에 잡히지 않고 당신은 아버지와 함께 미국에 앉아 있습니다.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혼자서 다 처리하겠습니다.
  • Jasmine Chowdhury의 말을 이해하지 못한 Tania는 호기심을 가지고 말했습니다. 어머니, 무슨 말씀이십니까?
  • 이번에는 루드라의 결혼이 타니아인 것 같다. 그리고 나는 루드라의 결혼이 모든 재산이 나에게 속한다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 타니아는 루드라의 결혼 소식을 듣고 흥분합니다. 나는 그것을 믿을 수 있다. 형이 드디어 결혼식에 동의했나요?
  • 나는 아직 동의하지 않았지만, 당신의 삼촌이 동의할 것 같습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이 그것에 뛰어들어야 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Jasmine Chowdhury는 말합니다.
  • Oma, 나는 Bro의 결혼에 대해 말하면 행복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브로가 절대 결혼하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다. 인생은 이렇게 보낼 것입니다. 드디어 정신을 차립시다.
  • 재스민 차우더리는 타니아의 말에 화를 낸다. 타니아는 어머니의 위협에 굴복한다.
  • 나는 재산을 얻기 위해 매일 여기에 왔습니다. 나는 선을 위한 종으로 밤낮으로 일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내 희망에 물을 붓고 있습니까? 내가 루드라의 결혼을 당신에게 줄 것이라고 생각했던 곳. 그러면 모든 것이 당신의 것이 될 것입니다. 나는 더 이상 당신에 대해 걱정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내가 해야 할 일을 봅니다. 나는 절대 그 Fakanni 소녀가 이 집에 와서 통치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 당신의 탐욕이 언젠가는 당신을 파멸시킬 것입니다, 어머니. 우리는 충분하다 o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896.22
ETH 2413.7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