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27 데이출근hallcat (79)in CybeRN • 5 years ago 둘째가 코막힘이 있다 별일없이 나았으며 좋겠는데 . 거기다 오늘 데이 출근이다 걱정이 되지만 열이없고해서 관찮을것같다 둘째야 화이팅이다^^ #life #cyberrn #rnlife #rnblock #krsuccesslife
애들은 아프면서 커던데 출근하는 발걸음이 무겁겠어요ㆍ근데 괜찮을 거예요~
둘째야!
느그 어매 힘들다. 언능 나아부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