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25 | 스팀잇(steemit) 덕에 만난 아기싱어

in CybeRN2 years ago

어제 스팀잇을 보다 이란과 축구한다는 포스팅을 봤다. 축구 좋아하는 나! '오늘은 꼭 봐야지' 하는 마음에 TV 전원코드를 꽂았다. 축구는 후반전을 보았다. 오랜만에 듣는 응원소리와 손흥민의 인터뷰를 흐믓?하게 봤다.

그리고 간만에 TV 채널을 여기 저기 돌리다 만난 '아기싱어' 예쁜 노래말에 예쁜 목소리에 예쁜 아이들 모습이 좋았다. 다들 이쁜 출연자들이었는데, 최연소 시안이 귀엽!

아이크림, 꾸유유유, 그러면 안돼. 떽! 떽!




그리고 힐링 동요!

결국은 유튜브 채널을 링크하지만, 그래도 스팀잇 덕에 새로운 유튜브 알고리즘도 추가되었다.

Sort:  

Wow

손흥민 슛 정말 짜릿했어요!

그리고 힐링되네요 아기들이 ^ㅡ^

저는 그 손홍민 슛은 하이라이트로 봤고, 땅치는 손홍민을 여러 번 봤네요. 애기들은 이뻐요^^ 요쐐이들이 잘 커야하는디^^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cyberrn,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축구 경기는 오랜만에 관중도 있고 진짜 재미있었던거 같아요..
아이들 노래소리는 힐링이죠~

축구 좋아했는데 왜 안 보는지^^ 아이들 노래부르는 모습은 리얼 엔제르입니당~ 이뻐요.

아기싱어 완전 귀여워요~~~

저는 아기싱어를 아기상어로 봤었어요. 궁디 흔들 흔들, 두 손 꼬옥~, 고개 살짝 갸우뚱, 이쁜 애기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39.60
ETH 3167.3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