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링크 레전더리 홀더 인증!!

in Steemlink2 years ago

스팀링크 홀더 인증 이벤트 참여를 위해 제 레전더리 스팀링크 자랑겸 올려봅니다!

image.png

바로 이 친구인데요! 가장 최애인 이유는 바로 저에게 첫 레전더리의 기쁨을 만끽하게 해준 친구이면서 유일한 레전더리 NFT 이기때문입니다 ㅎㅎ

그리고 수염간지에 리젠트 머리도 멋있지 않나요? ㅎㅎ

스팀펑크, 믹스드애니멀, 케이펑크, 스팀링크 모두 참여하였지만 레전더리는 스팀링크의 이 친구뿐이네요 ㅎㅎ

스팀펑크 보팅량에 가장 지분이 많은 친구죠! ㅎㅎ

스팀링크가 좋은 이유는~~

@ezen 님이 워낙 활동을 열심히 해주시고 활성화를 위해 여러가지 이벤트를 진행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정말 부지런하고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99개를 이벤트를 하시겠다는 포부를 듣고 멋지다고 느꼈습니다 ㅎㅎ

아쉬운점 하나는...제 와이프가 스팀잇을 관리하고 있는데 보유중인 스팀링크 NFT중에 예쁜게 없어서 프로필로 하고싶은게 없다는 점이네요 ㅎㅎ

거래소가 오픈되면 예쁜 스팀링크 NFT 하나 장만해볼 생각입니다 ㅋㅋㅋ

앞으로도 재밌고 유용한 이벤트 많이 해주시면 참여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스팀링크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560.09
ETH 3467.72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