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2km 내 행동반경_1108

in Daddys 아빠의 일기3 years ago

안녕하세요 피플러입니다.

주말에 비온다하더니 안오고 날씨만 좋았..
오늘도 다들 우산 들고 다니길래 챙길까하다 그냥 왔는데
다행히 안오네요 어휴 최첨단 시대 기상예보 있으나마나


아빠가 미안한데 숨만 쉬어도 피곤해 ㅋ
차 막히고 사람 많고 이런거 안좋아해서 내년까지 반경 2km 내에서만 데리고 다닐께 ㅎ

거리에 다 단풍인데 이게 단풍놀이지 뭐 ㅋ


만만한게 바다 ㅋ
문제는 바다만 보면 뛰어드는 아드님 ㅠ


바람이 좀 많이 불긴했지만 정말 좋은 날씨
계속 이런 날씨였으면 좋겠네요

한주 홧팅하세요!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어제날씨 진짜 좋았죠. 오늘은 폭우~ ㅎㅎ 구라청은 변하질 않네요.

 3 years ago 

오늘 안온다고 나오던데 오후에 폭풍우가 내 아까운 14,000원 우산 ㅠㅠ

오잉?? 지인 중 붓싼 사는 아이가 천둥번개치고 난리 났다고 하던데....
혹시 피플러님은 평행세계 저 편에 살고 계신건 아니죠?? 'ㅡ' ;;?? 무섭...ㅎㅎㅎ

 3 years ago 

오늘 오후에 갑자기 폭풍우가 내렸어요 그래서 만사천원짜리 우산을 급하게 샀지요 또르르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구라청.. 하루 늦게 오보햇네요 오늘 왔...ㅋㅋ

 3 years ago 

아 부산은 아직 안옵니다. 캬

과학이 아무리 발전한들... 자연을 다 파악할순 없죠!! 인간의 한계...ㅋㅋ

 3 years ago 

인간은 자연 앞에 아무것도 아닌 존재

이제 완전 육아파파 다 되셨네요..
저도 요즘 왜 숨만 쉬어도 피곤할까요.ㅠ

 3 years ago 

숨을 안쉬면?? ㅋㅋㅋ

오늘 아침 비가 엄청 왓는데 부산은 비가 안왔는가 봅니다^^

 3 years ago 

오후부터 엄청 오네요 결국 우산 구매했어요 ㅠ

와우 바다 사진이참 시원시원하네요
요즘 매일 집에만 있다보니 ...
힐링되네요 ㅎㅎ

 3 years ago 

댁에서.. 게임...

아이들 생각과 행동은 다 똑같은 가봐요.

 3 years ago 

다들 바다에 뛰어드나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06.79
ETH 2456.26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