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 customized-presents-2

in Mobile App 개발3 years ago (edited)

선물용 머그 for @raah 님의 주문과 저의 선물로 @maikuraki 마이님께

가마 소성 후 완성된 머그 보러 가즈아~

3jpR3paJ37V8JxyWvtbhvcm5k3roJwHBR4WTALx7XaoRovdrToAT524QcxLuu49NxcFkcb53rsJJo8TDAZ35cNccszzcoj2kE9fWeDGUUxRMpfiUPDHWLwGnE15JYofJ4vJVL.jpg

마이님 ~ 두껍게 바른 골드 보이시죠? 😉
대신 금이 장식된 도자기는 전자렌지에 넣으시면 안되요~^^
식기세척기는 가능합니다.

🐾

이제 배달로 택배보내러 가야죠 ~🐾

마이님~^^ 하블 DM으로 배송보낼 주소.연락처 남겨주세용~😉

Sort:  

예쁘네요~~ㅎㅎ

즐거운 하루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

你好鸭,handword!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冰皮月饼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와 이쁘네요 ^^

감사합니다. 라님도 사용해주셨음 좋을텐데 아쉽네요. 한달 임대해주신 스팀, 정말 감사드려요. 혹, 이자를 드려야하는지, , ^^

형님 감사합니다 잘쓸게용!

심플하면서도 왠지 고급스러운느낌 ㅎㅎ 아~~ 금이 장식되어 있어서 전자레인지 사용은 안되는게 조금 아쉽네요. 차가운 음료 넣어서 보통 렌지에 많이 데워서 마시곤 하는데.. 휴일 마무리 잘하시고 새로운 한주 또 힘내세요.

네. 감사합니다..살림주부 백단 같으세요~ ^^ 실생활용은 금장식이 없는게 편하지만 금빛의 매력은 어마무시해서.. 있으면 더 우아한 생활을 할수 있어요 😁 새로운 한주 힘차게 시작하세요~

두툼한 금줄이 눈에 화악 들어옵니다^^

와우!

너무멋지네요.

두근두근기대됩니당

디엠보내드리겠습니당 꺄~

어어어?? 와아아 마이형 부럽다 ㅠㅠㅠㅠㅠㅠㅠ
무슨 복을 타고 나셨기에 핸드님 작품을 받으시는거죠 ㅎㅎㅎ

와 대박!!!
주문받으셔도 될 것 같은데요.

어어..찐자요?!~ ^^ 격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80.29
ETH 2631.01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