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강릉 먹꺼리 - 26년6월23일 화View the full contextsyskwl (78)in etc Today 기타등등 • yesterday 이정도 먹거리에 69000원이면 정말 비싸네요. 겁이나서 여행도 못가겠네요. ㅎㅎ
부부가 조촐하게 먹을만한 음식이 없더라고요. 조금 더 비싸도 호텔 레스토랑 이용하는편이 만족도는 더 높을거 같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