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강릉 먹꺼리 - 26년6월23일 화View the full contextpeopler (70)in etc Today 기타등등 • 2 days ago 그쵸 비싼거에 비해 만족도가 떨어지니 나중에 쓴돈 비교해보면 ㅠㅠ
이래저래 이번 여행에 먹은거 없이 돈쓴거 없이 은근 큰돈 들어갔더라고요. 그돈이면 일본 2박으로 다녀왔을거 같긴 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