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ST] 보팅서비스

in Middleman Trust2 years ago

스팀 권태기가 오는듯합니다. 매일 글쓰는게 이제는 점점 피곤합니다. 스팀달러 가격이 많이 떨어졌지만 그래도 하루 포스팅 스달보상이 10만원은 넘는듯합니다. 업뷰에 임대해주고 스달만으로 한달에 300 이상 지금도 되는것 같습니다.

채굴로서 매일 해야되니 그것도 스트레스 인듯하네요. 포스팅을 안쓰면 돈을 날린다는 생각을 가지게 되네요. 집착을 놓아야 겠습니다.

TRST 토큰은 공동소유의 목적으로 만들어져서 만든후 팔지 않았습니다. 멀티시그로 관리 하고자 하였지만 아무도 딱히 관심이 없습니다. 누구 소유든 중요하지 않은듯합니다.
누구 소유보다는 수익이 얼마인가가 더 중요해 보이네요.

제가 가진 스파가 많지는 않지만 그걸로 펌핑을 해볼까 하다가 자금이 섞일까봐 주저하게 됩니다. 괜히 집착하는듯 하네요. 그냥 섞어 버리고 제가 서비스하는게 나을듯합니다.

원치 않으시면 TRST 환불해 드립니다. BSC의 TRST는 제가 판적이 없으니 MINT로 바꾸시면 됩니다. TRC20 TRST는 공용계정으로 보내시면 원금 반환해 드리겠습니다.

환불이 필요 없으시면 41만 스파로 보팅서비스를 하겠습니다. TRST 보내면 보팅하는식으로 하겠습니다. 해본적이 없어서 수익률등은 고민 좀 해봐야겠습니다. 의견 있으시면 남겨주십시오.

Sort:  

저는 환불 안합니다 ㅎㅎ~

네 일단 하는데 까지는 해보겠습니다.
트론 주소 잘못보내셨죠. 정확한 주소 남겨주세요.재전송해드리겠습니다.

제 TRON 주소는;
TY66SVjZzF3PJHMZBEsTGimLnpMT7wxizW 입니다~

재 전송했습니다.

TRST를 송금해서 보팅률이 괜찮게 나온다면 다른 분들도 TRST 보팅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기존보다는 수익률이 높아야하겠지요. 스팀은 결국 보팅인듯합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239.71
ETH 3448.83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