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욕심을 버린 말타기

야생마를 타다 보니
상투를 많이 잡게 됩니다.
정해둔 곳에서 손절이 답입니다.

그리고 익절도 매우 중요합니다.
위아래로 상당히 흔들어대지만
원칙은 욕심을 내지 말자는 겁니다.



1분봉으로 보되 추세가 꺾이면 매도합니다.
물론 흔들다가 더 오르는 경우도 많지만
욕심을 부리다가 익절에 실패하기도 여러번이라
암호화폐 투자는 주식과 다른 방법이 필요하겠습니다.

배우는 와중이라 지금까진 성적이 그리 좋지는 못합니다만 점차 성적이 좋아지는 듯 합니다.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Sort:  

단타 하실꺼면 5, 7, 10, 15, 20까지 선 설정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이평선을 작게 세분화하는군요? 참고해서 해보겠습니다.

오호~ 그래도 갈수록 수익률이 좋아지시네요!!ㅎㅎ

나중에 초단타 강의로 돈벌이 고고 'ㅡ')/ ㅋㅋㅋㅋ

몸빵 세게 하고 있는데 뭐라도 저만의 기법을 만들면 좋겠단 생각이 듭니다. 주먹구구식 투자 말고요.

야생마 잘 길들이시면 두고 두고 큰 자산이 될 것 같아요~ 화이팅~입니다! ^^

낙마하고 뒷발 차이고 ㅎㅎㅎ
쉽지는 않지만 자산이 되도록 해야지요~

오!!오 !!
수익을 자주 자주 보시내요 ^^
단타 들어갈 자금도 없고 ㅎㅎ;;;ㅠ.ㅠ.
그냥 지하에 내려가 있는 코인들 천천히 올라오기만 기다려 봅니다 !!!

성공률이 반반입니다. 더 높아야 자산이 늘텐데 한번 성공, 한번 실패 이런 식이라.. 지하 코인들아 올라오거라.

수익 챙기는 게 제일 입니다.
축하~~~

얼마 안되지만 수강료로 넣어둔 돈 잃지 않는 것만해도 다행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29
BTC 67557.12
ETH 3500.56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