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나는야, 토스가 인정한 최고의 투자자View the full contextdozam (74)in Avle 경제와 투자 • 3 years ago 저도 박수 보냅니다. 그래도 주말인데 맛난 거 드심서 여유롭게..... ㅎ
당연히 여유롭게 맛난 거 먹으며 주말 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