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하게 쇼트트랙과 금요일

안녕하세요
찐픽입니당

시간 순삭.. 금요일!! 주말이에요!

D3A1C45C-EBF6-425C-9E30-14E6A64D98F9.jpeg

오늘 저녁은 클린하게 했어요 ㅎㅎ

닭가슴살이랑 양파 구워서 브로콜리랑!

이번주 오늘만이라도 가볍게 잠들어 보기 위해서요^^

오늘 쇼트트랙의 날이던데요

최민정부터 믿보곽 계주까지! 역시 넘 짜릿했어요
진짜 계주가 제일 스릴 넘치는 거 같아요!

믿보곽 짱!! 오늘도 대단한 우리 선수들!

오늘도 또 자유이용권 탄 중국 ;; 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요ㅜㅜㅋㅋㅋㅋ

주말 날씨 따뜻해진다고 하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Sort:  

식사도 너무 클린합니다... ㅋㅋ 많이 드셔야죠!!

오랜만에 클린해봤습니다 ㅎㅎ

꽉잡아윤기형 추월할 때 소름이 쫙 돋던데용ㅋㅋㅋ꿀잼..
ㅋㅋㅋㅋ포크가 아주 귀염귀염하네여ㅋㅋㅋㅋ

그니까여 스릴꿀잼 확실했어요!

곽윤기 선수! 맏형 답게 정말 노련하더라구요!
쇼트트랙 중계 스브그 보시나보네요!
배성재 아나랑 박승희 해설 케미 너무 좋더라구요!

배성재 아나 목소리가 다른 방송사 중계에서도 들린다던데여? 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 하시는 건가요 ~ ㅎㅎㅎ몸이 상쾌해질것 같은 메뉴네요 ㅎ

가끔 다이어트척 해봅니다 ㅋㅋㅋㅋ

동계올림픽은 쇼트트랙이 제일 재밌죠ㅎㅎ

담주 계주 빨리 보고싶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