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눌수록 즐거운 태백산 곰취!!



@jamislee님께서 판매하시기에 더욱 믿을 수 있는 태백산 곰취!! 어머니께서도 맛보고 싶다기에 한 박스를 더 주문했습니다. ㅎㅎ 집에 도착하자마자 포장을 뜯어보았는데요. 박스 한가득 신선한 곰취가 가득 들어있었습니다. 곰취향이 얼마나 좋은지 그자리에서 다 먹을 뻔 했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이웃에게 나눠주기로 했습니다. 평소에 아내님을 잘 챙겨주시는 동네언니가 곰취를 좋아하신다기에 한보따리 나눠 드렸는데요. 곰취 맛이 너무 좋다며 다음날 바로 답례까지 해주셨습니다!


짜란~!
제가 또 떡볶이 좋아하는 건 어떻게 아시고 ㅋㅋㅋ 오고가는 곰취 속에 이웃간 정이 더욱 돈독해집니다. ^^


마침 주말에 가족끼리 캠핑을 갈 예정이었는데요. 곰취 덕분에 쌈 걱정을 뚝 덜었습니다. 곰취 하나만 있어도 상추도 깻잎도 필요없다는 사실~!

소고기와 양꼬치, 염통을 지글지글 숯불에 잘 구워서!


요로코롬 곰취쌈을 만들어 한입 쏙 넣으면 세상 부러울게 없습니다~♥ 곰취 향이 얼마나 좋은지 고기맛보다 곰취맛에 더 반해버렸어요. ^^


여기서 끝이 아니죠~ 닭갈비에도 찰떡궁합인 곰취! 태백산 곰취 덕분에 완전 과식해버리고 말았습니다. ㅎㅎㅎ 아직도 한참 먹을 곰취가 남았는데요. 이런 식으로 먹다간 살이 왕창 쪄버릴지도 모르겠어요. 그러거나 말거나 아내님은 곰취로 만들 수 있는 요리를 검색해보고 있는데요. 내일은 곰취를 살짝 데쳐서 쌈밥을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벌써부터 입에 침이 고이네요. ^^

좋은 상품을 착한 가격에 판매해주신 @jamislee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스팀잇 내에서 좋은 상품 거래가 활발히 이뤄지고 조금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후기 맛나게 쓰셨네요. 에이블운영진 풀보팅합니다. 늘 건강하시길...

감사합니다
덕분에 맛난 음식 해먹고 있네요^^

저도 도전 하겠습니다. ^^

오!!! 환영입니다 ㅎㅎ

역시 곰취를 통해서도 나눔을 실천하셨네요~ ^^

항상 나누는 것보다 많이 받는 거 같아요^^;;

 last year 

이것이 그 유명한 스팀곰취~

유명할만 한 거 같아요.
맛이 정말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367.33
ETH 3172.0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