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도시락을 싸주는 아내가 무섭다.

요즘... 도시락을 싸주는 아내
아내가 무섭다
지난주에 실수한게 있어서 찬바람이 쌩쌩 불었는데
그건 그거고 아침마다 왜 도시락을 싸주는가...
image.png

신혼때도 못받아본 황송한 대접을 받으려니 밥이 목에걸려 넘어가기가 힘들다

그...그냥 제가 도시락 싸면 안될까요...

... 아내 말로는 나 도시락 싸준다는 핑계로 쇼핑할 수 있어서 좋다고 하는데
정말 그 이유일까?

유부형님들 ~ 혹시 제 수명이 얼마 안남은 건가유?

Sort:  
 3 years ago 

제 평생 이런 일은 없을 듯
부럽습니다.

저도 없을 줄 알았는데 말이죠...??

 3 years ago 

혹시나 식당 갔다가 집에 코로나 달고 오지말라는 경고입니다...

ㅎㅎㅎ

그래도 정성이 대단하시네요...

아침마다 도시락 쌀려면 힘든데...

전생에 나라를 구하셨나봅니다...^^

맞습니다 ㅜㅜ 코로나때메 더 빡빡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59.71
ETH 3164.5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