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로운 월요일입니다...

in daily life 슬기로운 일상생활3 years ago

안녕하세요?
@angma 착한앙마입니다

logo1.png
비가 주적주적 내리는 월요일입니다
차라리 쫙!~~ 내리고 시원했으면 좋겠는데 그냥 어쩌다 한 두 방울씩 떨어집니다

그래도 @raven203 님께서 8월이 됨과 동시에 쫙~ 뿌려주신 파인트 떄문에 시원할 것 같습니다...ㅎㅎㅎ
image.png

평소 월요일과, 다른게 회사가 너무 한가롭고 조용합니다...
몬가 태풍의눈에 들어와 있는 느낌이랄까요...
이러다 몬가 빵~ 하고 터질듯한...ㅎㅎㅎ

옛날 택시에 걸려있던 조그만한 달력이 생각나는군요
오늘도 아니 이번주도 무사히~...

다들 화이팅입니다...

Sort:  
 3 years ago 

아닛?! 한가로우시다고요!! 전 베스킨 벌써 먹었지용~
한주 화이팅입니다.

 3 years ago 

베스킨을 벌써 드시면 어떻합니까?

아직 여름이 많이 남았는데...천천히 아껴 먹어야디요..ㅎㅎ

 3 years ago 

또 사먹으면 되쥬~~ 전 머지플러스니까~~ 캬캬캬캬

배라 받으셨군요 :)

 3 years ago 

넹넹 받았습니다...^^

저도 오늘 포스팅 하려구요 ㅎㅎ
이벤트 너무 혜자스러웠습니다.

 3 years ago 

ㅋㅋㅋ

너무 너무 좋지 않습니까?

이벤트로 아이스크림도 주고...포스팅 주제도 되고..ㅋㅋㅋ

보팅이벤트에 참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