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싸움은 칼로 물베기....

in daily life 슬기로운 일상생활3 years ago

안녕하세요?
@angma 착한앙마입니다

logo1.png
어제는 아버지와 장모님 생신이었습니다
거리가 있고 명절 앞두고 생신이셔서 항상 찾아뵙지는 못합니다...ㅎㅎ
그래서 양가에 전화드렸는데 아버지가 그러시는겁니다

"부부싸우고 말도 안한다면서"
화해하라고 하십니다
별일 아니다고 그러고 끊었습니다

퇴근후에 집에가서 와이프한테 아부지한테 싸운거 일렀냐?
했더니 오늘 생신이라 안부전화 했다가 일렀다고 합니다...
암튼 이렇게 부부싸움은 막을 내렸습니다...ㅎㅎㅎㅎ
그리고 와이프가 제일 먼저 물어보는 말은.....
바로...

바로....

추석 상여금 얼마나와?

그러합니다...ㅎㅎㅎㅎ

오늘은 목요일 슬의생을 열심히 봐야겠습니다.
마지막회라 아쉽긴 합니다...

Sort:  
 3 years ago 

진짜 현실적인 부부 생활입니다^^

 3 years ago 

ㅎㅎㅎ

두 번쨰 질문은 오늘 오기로한 갤럭시워치4는 어떻게 됐어? 였습니다

 3 years ago 

그러고보면 사는건 누구 집이나 다 똑같은거 같습니다. ㅎㅎ

싸우고 담아 두면 안되죠!! 아부지께 일러 남푠 혼도내고~ ㅋㅋ
슬의생 본방사수 가즈아~

 3 years ago 

ㅎㅎㅎ

슬의생 본방 사수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609.50
ETH 3014.13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