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업을 해봤습니다...

in daily life 슬기로운 일상생활3 years ago

안녕하세요?
@angma 착한앙마입니다

logo1.png
오늘도 덥습니다...
에어컨 앞에 가만히 있는게 최고인듯 합니다

주식 한 종목에 물려있던 놈이 빨간색으로 바뀌어 있길래 돈으로 바꿔서 스팀 사먹었습니다
ㅎㅎㅎ
주식에 있는 놈들은 종목선택을 잘못해서인지 변화가 없네요..
조금씩 빼서 스팀으로 옮겨야 할까봐요..

그래서 오늘은 1000스팀을 스파업했습니다
222.PNG
그래도 아직 갈길이 멀어보입니다...
천천히 조금씩 조금씩 늘려나가겠습니다
ㅎㅎ

Sort:  
 3 years ago 

와 천스팀요? 역시 사이즈가 다르시네요!!

 3 years ago 

에이 만스팀도 아니고 겨우 천스팀인데요 뭘....

ㅎㅎㅎㅎ

우와 천스팀이면 우왕.
부럽습니다.
현재 스파업 거의 못하고 스달 모으는중이에요
원기옥 모아서 스달 만오천 뚫으면 팔아볼까 고민중입니다.

 3 years ago 

ㅎㅎㅎ

저보다 스파도 많고 스달도 많으시고만요....

부자신데요...ㅎㅎ

전 가난뱅이라 3일 1스달 모아서 현금화중입니다... 스팀으로 바꿔먹어야하는데 돈나갈데가 한군데씩 생기니...원...

 3 years ago 

귀중한 노후자금을 현금화 하시다니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64.93
ETH 2468.3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