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보름달 빵....

in daily life 슬기로운 일상생활2 years ago

안녕하세요?
@angma 착한앙마입니다
logo1.png
예전에 동네 슈퍼마켓에 가면 항상 빵판매대에 있던 보름달 빵...
요즘은 슈퍼마켓이 사라져서 대형 마트 한쪽 코너에서나 볼수 있는 빵이져..
image.png
요즘은 미니도 나와서 간식으로 먹기 좋습니다
오리지날하고는 차이가 조금있네요
색상은 조금 연해졌고 겉에 설탕사각거림이..
미니라서 그런지 크림양도 적고...ㅎㅎㅎ

그냥 카스타드 느낌입니다
10개 들어있는 세트 사왔는데 큰아들이 야금야금 빼먹고 있습니다
이제 몇 개 남지 않았는데 오늘 내일 큰아들은 학교를 안간다고 하네요...
집에 가면 남아 있는게 없을듯합니다....

ㅎㅎㅎ

Sort:  

10개 들어있으면 한번에 먹는 거 아니예요? ㅋㅋ

 2 years ago 

한 번에 다 먹었어야했군요...

이런 실수를 하다닝....

담번에 도전해보겠습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어릴적 참 맛나게 먹었는데...ㅎㅎ

카스타드라고 하시니 어떤 느낌인지 알거 같네요. ㅎㅎ

 2 years ago (edited)

저도 얼마전에 보름달빵 먹었어요~!^^
배민B마트에서 주문했었거든요
옛날맛을 기대했는데 그 맛은 안나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근데 집에 가셨을 때 빵이 남아있었을까요~?ㅎ
갑자기 궁금하네요~

 2 years ago 

3개가 남아 있었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231.61
ETH 2996.54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