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jcar야찌 NFT 관련 보팅이 곧 시작됩니다. 왁스 네트워크 주소를 확인해주세요.

in JCAR 프로젝트3 years ago

넵. NFT구입 감사합니다. epitt님의 NFT 작품은 같은 배경에 여러 캐릭터로 등록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상표 등록도 해놓으시고 NFT로 계속 브랜딩 하면 멋질 것 같네요. NFT 구입에 따른 기본 보팅 진행했습니다.

Sort:  

감사합니다. ㅎㅎ
@jsquare님 궁금한 게 있는데
왁스에서 만든 NFT와 동일한 제품으로 카카오NFT 만들어도 상관없나요?
그리고 왁스에서는 NFT 어떻게 만드는지 관련 글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동일한 이미지로도 등록은 할 수 있는데, 일련번호 관련 확인은 필요할 것 같습니다. 하나의 플랫폼으로 주력으로 미는 것이 효과적일 수 있겠네요. 왁스 한글로 된 설명이 없어서 해외 유튜버 설명 영상 보면서 올렸네요 ^^;:

넵~!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찾아볼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81.17
ETH 2419.8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