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car야찌 NFT 관련 보팅이 곧 시작됩니다. 왁스 네트워크 주소를 확인해주세요.

in JCAR 프로젝트3 years ago

안녕하세요.

Tjcar야찌를 진행하면서 1차, 2차에 재미있게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나 가족들과 게임할 시간이 주어진다면, 주사위 5개로 직접 야찌를 하셔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운과 선택 사이에서 여러 케이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Tjcar야찌를 시작하고 나서 NFT 까지 접목을 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3주간의 시간이 어떻게 흘렀나 싶네요.

bitai님을 통해서 왁스네트워크를 알고 나서 NFT가 더 가깝게 느껴진 것 같습니다.
TJCAR야찌 관련 NFT를 구입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NFT를 구입하신 것이 재미와 좀더 많은 소소한(?) 즐거움으로 돌아가도록 운영을 해 나갈 예정입니다.

  • 왁스네트워크를 통해서 Tjcar야찌 NFT를 구입해주신 분들은 댓글로 왁스네트워크 주소를 한번 더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발행된 NFT는

Tjcar참가권
찬스 - 1 more Dice
찬스 - PASS
찬스 - +1 SPOT

우승
야찌
등입니다.

야찌 관련해서는 디자인을 바꿔야 하나 그냥 쓸까 고민중입니다.
찬스, 참가권 등을 왁스 코인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우승, 야찌 등은 기념으로 갖고 있는 것입니다. 향후 NFT야찌 콜렉션을 진행할 때 야찌 NFT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NFT 보팅을 통해서 NFT 구입비를 어느 정도 보전함을 넘어 플러스가 되도록 운용할 예정입니다.
찬스카드 1 more dice는 사전 신청으로 5분 더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끄적임...

최근에 접하는 NFT 생태계.
엊그저께 클립과 연동된 마이템즈 라는 NFT톡 사이트를 알게 되었습니다 .bitai님 통해서 전 세계 NFT 플랫폼이 어떻게 펼쳐지는지를 접하고서 깜짝 놀라는 중이네요. 운영방식도 참고할 수 있고, 디자인도 참고할 수 있었습니다.

카카오톡 클립에서 유명 아티스트와 협약을 해서 클립 NFT DROP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해진 시간에 10-50개 정도 수량의 디지탈 아트 작품을 클레이트으로 신청받고 있는데요. 오늘 아침 9시의 오픈한 작가의 작품은 5분 이내에 30개가 완판되었습니다. 클레이튼 100개~600개 정도로 가격이 책정되어 있는데요. 향후 클립에서 예술가들의 작품을 거래할 수 있는 마켓을 오픈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침에 운이 좋아서 저도 하나 구입하게 되었네요.

예술품이 기존에는 특정한 사람들의 전유물이었다면 지금은 NFT를 통해서 대중에게 더 빠르게 스며들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식당에서도 메뉴에 일반메뉴, 고급메뉴, 실속 메뉴 의 삼박자가 갖춰질 때 매출 효과가 더 좋아진다고 합니다.
NFT 시장도 작품 하나에 몇 억 을 호가하는 작품부터 몇 백원 하는 일반적인 작품까지 다양하게 활용될 것입니다.

최근에 생각하는 것은 가치는 무엇이며, 가치는 어디에서부터 부여되는 것인가? 하는 것입니다.
가치라는 것이 단순히 돈으로만 매겨지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 돈은 가치를 효과적으로 나타내기 위한 하나의 도구라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와 같은 온라인 공간이 없었을 때의 삶의 무형의 가치들이 현재는 디지털 공간에서 피아트 머니로, 또는 코인으로 가치가 매겨지고 있습니다.
아직도 온라인, 디지털 시장에서 매겨지지 않는 감춰진 가치들은 무궁무진 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 가치들이 양자컴퓨터와 같은 것들에 의해 모두 측정되어지고, 표현되어질 때 이 세상은 어떻게 되어질지 상상해봅니다.
행복 가득한 유토피아가 될지.. 아니면 자신의 상황이 어떤지도 , 자기가 누구인지도 모르는 디스토피아가 될지..
태양도, 달도, 하늘의 별들은 동일하게 움직이고 있는데, 이 세상의 시계는 점점 더 가속이 붙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변화하는 가운데 나의 가치는 무엇일까요? 무엇을 바라보고 있을까요? 내가 바라보는 것은 실상일까요? 허상일까요? 허상이 실상이 되고, 실상이 공허한 허상이 되는 것은 아닌지.. 마음에 무엇을 붙잡고 살아야 할 지..

모두가 한번씩은 이런 고민을 품고 살아가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Sort:  

서태지 노래가사가 생각나네요.

세상은 빨리 돌아가고 있다.

야찌 게임에 더 많은 분들이 참여 해서 즐기는 게임이 되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블록체인 세상이 정말 빨리 돌아가네요. NFT 구입에 대한 보팅 일부 진행합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저도 nft가 친숙해졌습니다~^^

넵. NFT구입 감사합니다. epitt님의 NFT 작품은 같은 배경에 여러 캐릭터로 등록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상표 등록도 해놓으시고 NFT로 계속 브랜딩 하면 멋질 것 같네요. NFT 구입에 따른 기본 보팅 진행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jsquare님 궁금한 게 있는데
왁스에서 만든 NFT와 동일한 제품으로 카카오NFT 만들어도 상관없나요?
그리고 왁스에서는 NFT 어떻게 만드는지 관련 글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동일한 이미지로도 등록은 할 수 있는데, 일련번호 관련 확인은 필요할 것 같습니다. 하나의 플랫폼으로 주력으로 미는 것이 효과적일 수 있겠네요. 왁스 한글로 된 설명이 없어서 해외 유튜버 설명 영상 보면서 올렸네요 ^^;:

넵~!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찾아볼게요~^^

야찌 참가권은 오픈씨에서 구입했구요, 나머지는 왁스에서 구입했습니다. ^^

h43bc.wam 입니다.

제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다니 기쁘네요. ^^

넵. 감사합니다. NFT 구입에 대한 기본 보팅 진행합니다. 향후 주기적으로 NFT 보유자에 대한 보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왁스 주소입니다.
ulvxe.wam

NFT 아직은.. 저작권? 과 비슷한 느낌으로 다가오네요..

저작권 개념으로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 기존에 존재하던 개념을 블록체인에 올리니 또 다른 가치가 부여되는 것 같네요. ㅎ NFT 구입에 따른 기본 보팅 진행합니다.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TJCAR 야찌가 스팀 한국 커뮤니티 대표 P2E(Play to Earn)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프로젝트에 방향을 잡을 수 있게 도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jsquare I have bought 2m JCAR and 0.4m TJCAR to support your efforts.

image.png

image.png

Oh my godness . Thank you for your support.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29.70
ETH 2660.38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