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클럽 기반 MJCAR 넛박스 스테이킹풀 런칭과 이후 TJCAR NFT - TNFT 활용 구상

in JCAR 프로젝트3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square입니다.

어제 저녁에 넛박스 V2에서 민트클럽 기반 MJCAR토큰으로 스테이킹 풀을 만드는데 성공했습니다.

image.png

총 1만개의 Mjcar를 챠징했으며, 4개월마다 반감기 적용을 했습니다. BSC의 1 블록마다 0.00095 개가 채굴되는 방식입니다.
블록 설정이나, 챠저, 리워드 설정이 생소하기는 했으나, 넛박스 팀의 무성유뷰트를 따라하면서 일단 돌아가게 만든 것 같습니다.
https://walnut.nutbox.app/#/specify/staking?id=0x2bCc3389d8bcBC57591Ed9ed5c9EEa57A3bF758F

피넛의 경우 스팀파워를 임대해서 피넛을 얻는 방식인데, V2에서도 특정 스팀 계정으로 스팀파워를 임대받고 관련 토큰을 채굴하는 기능 설정도 가능한 것 같습니다. 이 부분도 테스트를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MJCAR 토큰 스테이킹 풀을 만들면서 TJCAR NFT에 대한 구상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TJCAR NFT를 구입하신 분들에게 일정 시점에 TNFT 에어드롭을 진행하고 그것을 기초로 TNFT 스테이킹풀을 통해 추가적으로 TNFT를 획득하는 방향으로 구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TJCAR NFT를 보유하면 얻을 수 있는 방법이 디파이로 확장된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와 민트클럽 토큰 TNFT는 준비되어 있으니 이를 활용하여 또 하나의 스테이킹풀을 접목할 수 있겠네요.

TJCAR 소방 NFT와 관련 어제는 새로운 지인의 그림을 받았습니다.
image.png


테스트하면서 또 소식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운 시도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열어주신 스팀헌트팀, @project7 님, 넛박스팀과 @happycapital 님에게 감사드립니다.

참 넛박스 V2에 피넛 스팀임대나, 업뷰 스팀임대를 추가하게 되면, 앞으로는 넛박스 페이지에서 임대 추가 및 회수를 하셔야 합니다. 스팀월드에서 임대 변경을 하게 되면 넛박스에서는 동작이 멈출 수 있습니다. 전부 회수하고 다시 임대해야 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가스비가 0.05정도로 표시되더니 사실은 0.001정도? 로 빠져나가네요.

많지는 않지만 어제 올리신 글 보고 채굴 참여했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트랜잭션이 혼잡해질수록 가스비가 상승하는 것 같습니다.

저는 0.0021 BNB 가 출금 되었네요. 당분간 MJCAR 유료보팅 참여 못 하겠네요. ㅎㅎ

꽤 세게 나왔네요. ㅜㅜ Mjcar 유료보팅과 스테이킹 관련해서도 수수료 보전 부분을 진행해야겠습니다.

수수료가 꽤 되더라구요. ^^

화이팅입니다.

점점 일들이 많아 지겠네요. ^^

감사합니다. 일이 확장되고 있네요. 좀더 확장되면 이제는 팀으로 움직여야 할 때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image.png

덕분에 메타마스크 사용에 익숙해지고 있습니다
4번 참여할 량 남기고 스테이킹 완료요~^^

谢谢,请投票我的一些帖子

감사합니다. 내 게시물을 투표하십시오

감사합니다. 내 게시물을 투표하십시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95.77
ETH 3415.9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