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 4차 관련 FIL 정산 공지

in JCAR 프로젝트2 years ago

안녕하세요. @jsquare입니다.
FIL 4차 정산 관련 스팀과 바이낸스 지갑 주소로 FIL을 전송했습니다.

채굴관련 코인어스 지갑 주소로 전송해야 하는데,
최근 코인어스 지갑 전송데이터 처리 관련 이슈가 생긴 것 같습니다 .

전송은 했는데, 수량 표시가 안된다든지, 펜딩 형태로 표시되는 현상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저도 코인어스 지갑으로 관련 지급을 받고 있는데, 이번 주 동안 코인어스 지갑 확인이 된 이후 전송하도록 하겠습니다.

향후 FIL 지급 관련 혹시나 모를 상황을 대비하여 바이낸스, 코인어스 외에 추가로 스팀으로 정산하여 지급하는 방법도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jaeppy1004
@banguri
@ksk1149
@yeyakang
@bitai
@aquabox
@etainclub
@ssss.daddy
@powerego
@maikuraki
@libera-tor
@sailingtofree
@epitt925
@hyokhyok

Sort: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jsquare,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네~~~고맙습니다.
저는 아까 테스트 하신게 아직도펜딩중이네요.

바이낸스에 FIL 락업 스테이킹 9%가 나와서 전부 넣어놨네요 감사합니다~!

저는 아직 안 들어 왔네요. 기다려 보겠습니다.

바이낸스는 아직이네요...

이전 신청 댓글에 바이낸스라고 표기가 없어서 아직 전송하지 못했습니다. 곧 전송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는 바이낸스라고 표기하겠습니다^^

저도 바이낸스인데 아직 안들어왔네요

이전 신청 댓글에 바이낸스라고 표기가 없어서 아직 전송하지 못했습니다. 곧 전송하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저는 들어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아, 코인어스로 신청하였는데 그래서 안들어왔군요.. 일단 기다려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269.28
ETH 3441.23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