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CAR야찌 리그 4차전 최종 결과

in JCAR 프로젝트3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jsqure입니다.

TJCAR야찌 4차 리그가 종료되었습니다.

각 버전 별로 결과를 소개합니다.

1. JCAR 버전

image.png

JCAR버전의 우승자는 @hodolbak님이십니다.
그리고 2위는 치열한 접전 끝에 @banguri님이 차지하셨습니다.
Jcar버전은 이번에 상단 통과자가 없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2. TJCAR 버전

image.png

TJCAR버전의 우승자는
@powerego 님이 차지하셨습니다.

2위는 @goodhello 님 이십니다.

상당한 고득점으로 챔프전에서도 치열한 분위기가 만들어질 것 같습니다.

3. MJCAR 버전

image.png

Mjcar 버전의 우승자는 @bitai 님이십니다.

2위는 @epitt925 님이 진출하십니다.

***결산 후기

  • 4차 리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번 리그에서는 예약 포스팅을 이용해서 운영해보았습니다.
    장점으로는 하루만 수고하면 자동으로 발행되어서 수고가 줄어든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예약 포스팅의 시간 설정 문제로 오류가 생길 수 있다는 점과, 점수판 반영이 바로 되지 않는 점. 그리고 경기 운영에 있어 관전의 생생함이 떨어지는 느낌입니다. 바로바로 확인할 때의 생생함을 예약 포스팅으로는 느낄 수 가 없더군요. 다음 5차 리그를 진행할 때는 좀 더 고민을 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 우승하신 분에게는 풀보팅과 우승, NFT 카드를 전송해드리며, 2위 분과 함께 4차 챔프전에 진출하게 됩니다.

  • 1위, 2위 하신 분들께서는 이 포스팅에 주사위 #wdice(1,6) 을 한번 던져 주세요. DICE NFT 한 장을 전송해드립니다.

  • 게임하는 동안 야찌가 나온 분에게는 풀보팅 지원 완료했습니다.

  • 경기 참여에 따른 기본 보팅은 이번 주 동안 순차적으로 보팅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 보팅 지원이 마무리되어지는대로 4차 챔프전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 향후 5차 챔프전까지 마무리된 이후 5차 챔프전까지의 우승자를 모시고 노찬스 야찌 왕중왕 전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찬스를 사용하지 않고 겨루는 결산 챔프전 성격입니다. 1위 5분, 겹치는 경우 2위 가운데서 선정하여 5분을 모십니다.

Sort:  

이번 리그도 즐거웠습니다.
챔프전 진출하시는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왕중왕전 꼭 참여하고 싶습니다^^
6나와랏!!!!!
#wdice(1,6)

아 뭐야 ㅠㅠ

나도 왕중왕전 가고 싶다 ㅋㅋ

우승 축하드립니다. 다이스 1 , kq1he.wam 으로 전송해드렸습니다.

이번판 운이 많이 따라줘서 재밌게 했습니다~ ^^
챔프전도 왕중왕전도 아주 기대가 많이 됩니다~
#wdice(1,6)

ulvxe.wam 로 6 전송했습니다.

우승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다이스팩은 언제 오픈 하나요? ^^

#wdice(1,6)

이 포스팅을 놓쳤었네요. ㅎㅎ

우승자 맞추신 분만 오픈 하는 거죠?

다이스팩 보유하신 분도 오픈하실 수 있습니다

넵! 참여할게요^^

DICE NFT 2 전송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막판 야찌로 겨우 진출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wdice(1,6)

챔프전 활약 기대합니다. 6 전송했습니다.

감사합니다^^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jsquare,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에잇~ 운빨도 없지...ㅋㅋㅋㅋㅋ 주사위가 쉽지않네요^^

다음에는 잘 좀 해봐~~ㅋㅋㅋㅋ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헉!!
최하 점수 챔스 진출이네요. ㅋㅋ
챔스 전은 더 잘해 보겠습니다.

#wdice(1,6)

다이스 5 전송했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907.89
ETH 3379.7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