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M 운영일지 9/9

in JCAR 프로젝트3 years ago

9월 9일입니다.

요즘 제가 일을 하나 벌렸습니다.

  • Tjcar 야찌 3라운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두가지 버전에서 진행되고 있는데,
    나중에 최종 라운드가 마치면 1,2위 가 되신 분들과 함께 4강전 토너먼트를 해 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 4강전 부터는 상금도 마련하고, 야찌 중계 컨텐츠 로 tjcar 게임을 하는 것도 어떻까 싶군요.
    우승팀 맞추기도 하구요.
    보통 스포츠 관련 기사는 경기 흐름 단순 소개 / 특이점 소개 - 강점, 특이점 등... / 플레이어 인터뷰 / 기타 비하인드 스토리등의 컨텐츠가 생산되게 됩니다.
    이렇게 소개하는 콘텐츠의 스팀잇의 적절한 보상이 주어진다면 그래도 명맥이 유지될 수 있는 요소가 될 것 같네요.

  • Tjcar게임 Tjcar잔고확인하기가 마무리되었습니다. 잔고 확인 이후 Tjcar 홀더 보팅 비율을 조정하게 됩니다.

  • Mjcar 유동성 공급하기가 진행중입니다.
    9월 10일에 마감한 뒤 유동성 공급 보팅을 세팅하게 됩니다.

  • Tjcar/Mjcar/Tjcar야찌 등 보팅 지원시 보팅 마나가 부족한 경우, 다른 계정 보팅을 통해서 지원하도록 하겠습니다.


Mjcar/Tjcar/Jcar 관련 정보는 다음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steemit.com/hive-117185/@jcarvoting/jcar-tjcar-mjcar-7-22

Sort:  

처음엔 야찌 이게 스팀잇에서 가능할까? 한 라운드 하는데 하루가 걸리는데.. 재미를 느낄 수 있을까? 했었는데..
이거 재밌네요~ 보팅까지 이루어지니 흥미 진진한데요~ ㅋㅋ

ㅎㅎ 운영자인 제가 지켜봐도 재미있네요. ㅋㅋ
야찌는 야찌대로, 스팀잇에서의 보팅과 결합하니 다양한 관전포인트를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야찌 되셔서 TJCAR 로또 맞으시길~~^^ 4라운드 시작했습니다.
https://steemit.com/tjcargame/@jcar.stake/tjcar-3-4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057.34
ETH 2546.78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