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TJCAR야찌 노찬스 대회] 5라운드 주사위를 던져주세요View the full contexthodolbak (82)in JCAR 프로젝트 • 4 years ago 5라운드 출발합니다.
a #wdice(1,6)
@hodolbak rolled 4.
b #wdice(1,6)
@hodolbak rolled 3.
c #wdice(1,6)
@hodolbak rolled 3.
d #wdice(1,6)
@hodolbak rolled 2.
e #wdice(1,6)
4 3 3 2 4
4 두개만 남기고 세번 다시 던집니다.
1 #wdice(1,6)
@hodolbak rolled 6.
2 #wdice(1,6)
@hodolbak rolled 1.
3 #wdice(1,6)
@hodolbak rolled 3.
4 4 6 1 3
상단 1에 -2 기록하겠습니다.
@hodolbak rolled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