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Tjcar야찌 5차 리그전- 참가 신청을 받습니다.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hodolbak (82)in JCAR 프로젝트 • 5 years ago 네 다음 6차때 지원해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친절한 호돌박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