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Tjcar야찌 챔프전] 4라운드 던져주세요.View the full contexthodolbak (82)in JCAR 프로젝트 • 5 years ago 난 끝까지 너를 믿는다고!! 그리고 게임의 흥행을 위해! 5를 버리고 이번 3 4 라운드는 스트레이트를 모두 채운다. 나와랏! 이제 열광의 시간이닷! a #wdice(1,6)
@hodolbak rolled 3.
여기서 딱 2가 나오면 응 얼마나 재미있겠니...

관중들 반응좀 봐라..
3 3 4 5 6
찬스는 쓰고 싶지 않았지만 찬스로 21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