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성경말씀 | 시편 23편

in Godsteem4 years ago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그가 나를 푸른 풀밭에 누이시며 쉴 만한 물 가로 인도하시는도다

내 영혼을 소생시키시고 자기 이름을 위하여 의의 길로 인도하시는도다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로 다닐지라도 해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은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심이라

주께서 내 원수의 목전에서 내게 상을 차려 주시고 기름을 내 머리에 부으셨으니 내 잔이 넘치나이다

내 평생에 선하심과 인자하심이 반드시 나를 따르리니 내가 여호와의 집에 영원히 살리로다

아멘.

Sort:  

혹시 이책 보셨어요? 좋은 책입니다. 20년전에 정리해 본적 있는 책입니다. 갑자기 옛날 생각났어요 ^^
https://blog.naver.com/raah2/220530335899

쉼은 죄악이 아니다. 주님은 우리를 인도하시고 사단은 우릴 몰아붙인다.

책 추천 고맙습니다. ^^

이 말씀은 매우 안심이되며 하나님의 관심과 관심사를 상기시켜줍니다. 스트레스와 불확실성 중에 명상하는 개인적인 구절도 있습니다. 여호와, 나의 힘, 당신을 사랑합니다. 2 여호와는 내 반석 이요 요새 요 구원 자요 나의 하나님 이시니라 나의 피난처 바위, 방패, 구원의 뿔, 거점. 3 여호와 께 말씀 드리고 그 분께 찬양을받으며 내 적들로부터 구원을받을 것입니다. 4 죽음의 선이 얽히고 무의식적 인 창이 나를 무섭게했습니다. 5 음부의 줄이 나를 둘러싸고 죽음의 올무가 나에게왔다. 6 내가 여호와 께 울부 짖고 하느님 께 부르짖으며, 그분 앞에서 내 목소리를 들었고 내 귀에는 내 외침이 들렸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의 가사입니다.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내가 주님을 사랑합니다.
주는 나의 반석이시며 나의 요새시라.
(후략)


군복무 시절 힘들 때마다 불렀던 노래랍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