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6km 오운완🏃♀️ (목표 2km)newiz (79)in Korea M2E • last year 공기 좋고 햇볕 좋고 기온 좋고, 습도까지 좋고!! 물론 바람이 살짝 강했지만 그래도 시원하게 걷기 좋은 날!! 그래서 퇴근은 걸어서!! 'ㅡ' ㅎㅎ 날씨가 매일 이랬으면 좋겠당 (바람빼고ㅎ) 끝. 뿅!!💕 #stepn #stepnkr #hpl #krsuccess #pircoin #kr
봄 같은 봄은 너무 짧을 듯...
바람이 이상하게 차가워요~ 환절기조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