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6km 오운완🏃‍♀️ (목표 2km)

in Korea M2Elast year

KakaoTalk_20250415_175746628.jpg


공기 좋고
햇볕 좋고
기온 좋고,
습도까지 좋고!!

물론 바람이 살짝 강했지만

그래도 시원하게 걷기 좋은 날!!


그래서 퇴근은 걸어서!! 'ㅡ' ㅎㅎ

날씨가 매일 이랬으면 좋겠당 (바람빼고ㅎ)



 끝.
뿅!!💕

Sort:  

봄 같은 봄은 너무 짧을 듯...

바람이 이상하게 차가워요~ 환절기조심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141.40
ETH 1573.20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