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PLAY STEEM] Stats of Mobile App

@ogst0311 님이 갤럭시노트20 사용하는데요. 어제 폰에 playsteem 설치하려는데 폰 화면에 뱅글뱅글 돈다고 하더라구요 다른 분들도 설치 과정에서 뱅글뱅글~~ 하는 분이 계신지요. 아이폰X를 사용하는 저도 처음에 앱깔때 그랬었는데요. 기억이 가물가물해서 알려드리지 못했어요. 결국은 아직 PlaySteem 사용하지 못하고 계세요.

Sort:  

로그인 과정에서 그렇다는 건가요?
우선 방법은 최신 버전을 설치하는 것이구요. 버전이 0.9.7이어야 합니다.

로그인 과정에서 어디가 문제인지 알 수 있도록 업데이트 준비중에 있습니다.
빠르면 내일 중으로 업데이트 공개할 예정입니다.

ㅋㅋ 이런 화기애애함이, 제 선배님이세요. 두 분 인사 나누세요. ㅋㅋ

다시 시도해서 설치 했어요.

아!니! 언니@@ 너무 잘하는 거 아니에요? 그런데 여지껏 스팀잇하지 않으셨으니, 제가 잘못했습니드앙~

언니~ 그럼 폰으로 댓글 알림 오고 그래요? 그래서 이렇게 총알 댓글 다신 거에요? 만약 그렇다면, (오늘 언니가 사용했던 표현으로) 대 to the 박! (이거 맞나요? 처음 써봅니다.)

바로 보이네요.

좋죠. 자주 이용하세요. 언니는 폰을 주로 사용하시는 거 같으니까.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757.77
ETH 2554.49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