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박두(開封迫頭) - 2024 속초국제음식영화제 (SIFFF, 10th Sokcho International Food Film Festival) (2024.10.11 ~ 2024.10.13)

2024 속초국제음식영화제
10th Sokcho International Food Film Festival
- 기간 : 2024년 10월 11일(금) ~ 10월 13일(일)
- 장소 : 속초 청호해변
- 티켓 가격 : 무료
Trailer
상영시간표

개막작
반죽과 다이너마이트
* 코미디
* 미국
* 33분
찰리 채플린과 체스터 콘클린은 카페 겸 빵집에서 서빙을 하는 종업원으로 일한다.
제빵사들이 임금 인상을 요구하며 파업에 들어가자, 성질 고약한 주인은 두 종업원에게 빵 굽는 일을 떠맡긴다.
성난 제빵사들은 빵 한 덩어리 속에 다이너마이트를 숨겨 보내고, 찰리는 이를 모른 채 빵을 오븐에 넣는다.
"반죽과 다이너마이트"는 채플린이 스크린의 스타로 떠오르던 초기에 만든 가장 중요한 코미디 중 하나이며, 당대를 풍미한 영화사 키스톤(Keystone)에서 제작한 수많은 2릴짜리 코미디 중에서도 가장 수익성이 높은 작품일 것이다.
채플린에 따르면, 9일에 걸쳐 제작된 이 영화는 1천 달러 예산의 제작비를 8백 달러 초과했지만, 배급 첫 해에 무려 13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반죽과 다이너마이트"는 성공적인 코미디일 뿐만 아니라, 당시 로스앤젤레스에서 있었던 제빵사 노조의 파업과 근로조건 개선 요구에 관련된 노동 문제를 반영하고 있다.
1916년 "무대 뒤에서"나 1936년 "모던 타임즈" 등으로 이어지는 노동자들의 이야기를 포함해 풍자와 해학, 슬랩스틱의 묘미가 어우러진 채플린 영화의 미학을 만날 수 있는 작품이다.
상영작
음식 본색 스페셜
오감만족 국제단편선
오감만족 한국단편선
맛있는 단편영화 제작지원작 2023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hommage by ayogom
안녕하세요.
SteemitKorea팀에서 제공하는 'steemit-enhancer'를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선 사항이 있으면 언제나 저에게 연락을 주시면 되고,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https://cafe.naver.com/steemitkorea/425 에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시 @응원해 가 포함이 되며, 악용시에는 모든 서비스에서 제외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 글은 SteemitKorea팀(@ayogom)님께서 저자이신 @peterpa님을 응원하는 글입니다.
소정의 보팅을 해드렸습니다 ^^ 항상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SteemitKorea팀에서는 보다 즐거운 steemit 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다음날 다시 한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